소개팅 성공률 높일 수 있는 질문들 < 라이프 < 기사본문 마음건강 길


이 앱의 주요 컨셉은 관심사, 일상의 공유가 가능한가에 맞추고 있습니다. 그래서 22개의 인터뷰 설문 조사를 통해서 사랑유형, 가치관, 연애관 등을 평가하고 매칭하게 됩니다. 외모, 키, 체형, 흡연 유무, 직업, 학력, 현재의 연소득 등의 12가지 조건을 기입해서 매칭이 됩니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청소년보호정책저작권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Copyright © 2023 연세춘추. 선배의 친구라는 소개팅남의 간단한 이력을 바탕으로 흔쾌히 소개팅에 응한 소극녀.


‘즐거웠고 좋은 분 만나셨으면 좋겠다’고 남기는 게 뒤끝 없이 깔끔하다. 어차피 고작 한 번, 단 몇 시간 본 사이 아닌가. 소개팅을 한 의도와 목적에 대해 깊게 생각하지 말자. 이런 소유진의 어머니를 백종원은 열심히 설득하는 수밖에 없었습니다. 당시에 백종원은 "나이는 어쩔 수 없고, 사업도 열심히 하고 싶다. 살찐 건 제가 빼겠습니다"라고 말하더니 실제로 한 달 만에 15kg을 딱 빼고 왔다고 합니다.


이렇게 하면 옷을 잘 입으시는 분들은 알아서 찾아서 입으시겠지만, 아직 옷에 대해 경험이 많지 않거나 관심이 없으신 분들은 어떻게 입어야 할지 더 헷갈립니다. 그래서 그런 분들을 위해 어떻게 입는 게 호불호 없는 깔끔한 룩인지 예시를 몇 가지 드려보겠습니다. 최근 코로나19의 재확산과 함께 남녀 소개팅 및 만남의 트렌드 역시 비대면 방식을 취하며 변화하고 있다. 특히 결혼정보업체와 가벼운 만남을 주선하는 온라인 데이팅 서비스의 중간 형태인 소개팅 매니저 서비스 업체가 급증하는 모습이다.


큐피스트는 ‘로맨스를 실현할 수 있는’ 앱 환경을 위해 도입한 AI 페이스 인증은 이용자가 등록한 프로필과 실제 이용자의 얼굴이 일치하는지 인공지능이 분석해 인증하는 시스템이다. 이를 통해 페이스 인증이라는 허들을 두어 서비스 니즈가 분명한 고객층으로 퀄리티를 높일 수 있다. 또 기존 휴대전화 번호 인증에 실물 인증까지 더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데이팅 환경을 제공한다. 결혼을 염두에 두고 있는 분이시라면, 30대의 연애에서 가족에 대한 주제는 피할 수 없습니다. 결혼을 결정하기에 앞서, 상대의 가족과 가정이 어떤 환경인지 알아볼 수 있는 질문들입니다. 사실 결혼을 염두에 두지 않더라도 어린시절의 추억에 대한 질문들은 소개팅에서 가족의 분위기를 간접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질문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남자가 밥을 먹고 나서 카페로 옮기자고 하거나, 산책도 하고 들어가자는 식으로 자연스럽게 2차로 이어질 때가 있다. 이럴 때 여자는 나에 대해 더 알고 싶어 하는구나 하고 생각하며 좋은 신호로 받아들이게 된다. 그리고 꼭 이성 관계로 소개팅이 아니여도 여사친, 남사친 또는 퇴근 후 맥주나 영화를 보고 싶은데 혼자 보기 싫을 때 주말에 소소하게 커피나 한잔 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을 때도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저는 자연스러운 만남보다 소개팅이 훨씬 쉽게 느껴졌습니다.


나는 안심보다 등심파인데 이 집은 안심이 더 맛있었다. 적당히 부드러우면서도 적당히 이에 들어가는 치감도 좋다. 동해안의 차고 맑은 바다에서 건강하게 자란 싱싱한 피문어를 이른 아침 직접 공수하여 정성껏 차려낸 문어 요리를 코스로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습니다.


그나마 드물게 찾아 온 소개팅마저 허무하게 실패로 끝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생활정보] 36%의 미혼 남성은 ‘지갑을 열지 않는 여자’를, 35%의 미혼 여성은 ‘스킨십이 목적인 남성’을 소개팅에서 만나고 싶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소개팅 앱 중 설치 수 상위 3위까지의 앱인 틴더, 위피, 글램의 설치수 추이를 비교해봤습니다. 세 앱 모두 올 해 설치수가 지속적인 하락세를 보여주는 걸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자 입장을 들어보지 않으면 정확한 해답을 찾기 어렵다. 다만 예측 가능한 범위 내에서 생각해보면, 두 가지 해답이 있다. 남자가 은연중에 지위적 차이를 느낄 만한 인상을 줬거나, 자신도 모르게 여자의 자존심이 상할 말을 했을 수 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반면 일부는 "애초에 남자가 마음에 안 들었으면 정확히 반반 냈어야지", 서로 같은 목적으로 만난 거니 나눠 내는 게 틀린 건 아니다"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반대로 가장 중요한 ‘득점 요인’에 대해 남성은 30.9%가 ‘만남에 대한 기대감을표시해줄 때’, 여성은 29.3%가 ‘(약속장소) 찾아오는 길 안내’로 응답했다.

more info 오피가이드 more info more info more info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